일상의 게임

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: 와이오밍 DLC - 수역 본문

PLAY WITH GAME/GAME NEWS

아메리칸 트럭 시뮬레이터: 와이오밍 DLC - 수역

미켈라띵뿡빵 2021. 6. 20. 00:09

※ 본 게시글은 SCS 소프트 공식 블로그 포스트를 번역한 게시글입니다.

※ 원문 게시글의 주소는 링크와 같습니다.

지구의 71%가 바다로 뒤덮여 있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모두가 아는 사실이며,

다가오는 와이오밍 맵 확장 DLC의 수역 지대를 언급하지 않고 넘어가는 건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입니다!

그렇기에 여러분이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망설임 없이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
 

와이오밍의 풍경은 마치 지구의 바다와 같은 비율로 이루어졌다는 착각을 할 수 있습니다.

글렌도, 보이젠, 펠리세이드 저수지를 지나치면 그런 착각을 일으킬 수 있을 정도이죠. 

이 강들은 단순한 연못이 아니라 물이 가득한 광활한 수역으로 주변의 산비탈과 산과 함께 어우러져

비범하고 진귀한 풍경을 연출합니다. 팰리세이드 저수지는 스네이크 강을 따라 위치해 있는데,

스네이크 강에서는 이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지명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.

이 강의 명칭은 아메리카 대륙 원주민 부족이 만든 S자 모양의 손팻말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.

 

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인공 저수지는 댐이 없으면 존재할 수 없는 곳입니다.

독특한 모습을 가진 보이센 댐이 필 댐 건축 방식으로 건설된 것을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.

게다가, 플라밍 조지 댐 또한 게임에 구현되며, 여러분은 이 댐의 도로를 가로질러 운전할 수 있을 것이고,

또한 와이오밍의 많은 뷰포인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! 

 

게다가, 여러분은 두세 개의 호수 옆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. 바로 베어 호수와 윈드 리버 호수입니다.

베어 호수(곰은 실제로 보장되지 않습니다.)는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지이며,

이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은 놀라운 일도 아닙니다!

윈드 리버 호수는 높은 고도에서 위치한 고지대 호수이고, 여러분이 자주 방문하는 여향 지역으로써

방문할 기회는 많이 없더라도 여러분은 완벽한 풍경을 촬영하고 그 사진을 보면서 스낵을 즐기시면 됩니다!

 

와이오밍 DLC의 발매에 흥미가 있으시다면 지금 당장 수영복을 챙긴 뒤 Steam 위시리스트에 와이오밍 DLC를 추가하십시오.

하지만 정말로 수영을 할 수는 없으니 물품을 운송 작업을 하며 와이오밍의 아름다운 자연의 영광을 누리는 데에 집중하세요.

Comments